현대자동차등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현대자동차가 엔트리 세단 ‘엑센트’에 일부 디자인을 변경하고 고급 옵션을 확대 적용해 '가성비'를 끌어올린 경차보다 저렴한 연식변경 모델을 내놓았습니다.

 

4도어 모델인 '엑센트'와 5도어 모델인 '엑센트 위트'로 구성된 2017 엑센트는 내·외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4도어 모델에 상품성과 경제성을 강화한 '밸류 플러스' 트림을 추가했습니다.

 

밸류 플러스 트림은 엔트리 트림인 ‘스타일’에 15인치 알로이 휠과 타이어, 후방 주차보조 시스템, 3종의 도어 잠금 장치(무선/중앙집중식/속도 감응식)와 배터리 세이버 등을 추가해 상품성을 높이면서도 가격을 1,200만원 미만으로 책정해 높은 가성비를 확보했습니다.

 

4도어 모델의 엔트리 트림인 스타일은 고객 선호 사양을 반영했지만 가격은 1100만 원대부터 시작(1.4 가솔린 모델 기준)한다. 상위 차급에 적용된 고성능 에어컨 필터를 기본 적용했고, 핸드폰, 태블릿 PC 등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파워아웃렛과 USB충전기를 기본 장착했습니다.

 

 

 

 

 

 


판매가격은 4도어 모델 1.4 가솔린 1,142만~1,606만원, 1.6 디젤 1,452만~1,934만원이고, 5도어 모델 1.4 가솔린 1,419만~1,621만원, 1.6 디젤 1,757만~1,949만원입니다.

 

 

이러한 현대자동차 엑센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