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등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쌍용자동차가 신차 G4 렉스턴 출시에 앞서 14일 부터 사전 계약을 실시하며, 동급 최고의 상품성은 물론 매력적인 가격으로 Premium SUV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G4 렉스턴에는 국내 SUV 최초로 △20인치 스퍼터링휠△9에어백△9.2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을 적용했다. 또 와이파이를 이용해 스마트폰과의 풀 미러링(모든 앱의 양방항 활용, 안드로이드 기준)을 즐길 수 있게 했습니다. 

 

특히, 엔트리 모델부터 △8인치 미러링 스마트 멀티미디어△운전석&동승석 통풍시트△LED 안개등 & LED 코너링 램프△EPB(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오토홀드 포함)△앰비언트 라이팅△220V 인버터 등 프리미엄급 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해 경쟁모델 대비 700만원 이상 가격을 낮춰 상품성을 강화했습니다. 

 

G4 렉스턴은 고성능 에어컨필터를 통해 초미세먼지까지 걸러 줘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봄철에도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해 주는 공조장치가 적용 되어 있습니다.

 

G4 렉스턴은 5월 1일부터 고객들에게 출고된다. 사전계약 후 7월 말까지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기간을 7년·10만km로 연장하는 그레이트 프라미스 710 혜택을 부여합니다.

 

 

 

판매가격은  ▲STD 3,335~3,375만원 ▲DLX1 3,590~3,630만원 ▲DLX2 3,950~3,990만원 ▲H/DLX 4,480~4,520만원 수준(트림명은 변경 예정)에서 결정될 예정.

 

 

이러한 쌍용자동차 G4 렉스턴을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오토순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