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등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기아자동차는 3일 안전·편의 사양을 강화한 '2018 올 뉴 카니발'을 조기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아차는 2018 올 뉴 카니발에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을 7인승 전 트림과 9인승 프레스티지 트림 이상에 기본 적용했다. 또 기존 모델 최상위 트림에서만 선택할 수 있었던 '드라이브 와이즈(DRIVE WISE)'를 전체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역시 7인승 전 트림과 9인승, 11인승 프레스티지 트림 이상으로 확대 적용했습니다.

 

여기에 지도, 전화, 문자, 음악 등 스마트폰의 여러 기능을 차량 시스템과 연동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애플 카플레이와 미러링크 기반의 기아 T-맵을 확대 적용해 폰 커넥티비티 편의성을 높였다. 단 기아 T-맵은 미러링크 지원 휴대폰과 연결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UVO 내비게이션 선택 시 지원되지 않습니다.

 

2018 올 뉴 카니발은 고가 트림에서만 선택할 수 있었던 안전·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하고,7인승에 공간 활용성을 대폭 강화한 '매직 스페이스' 모델을 신설 운영하는 한편 9인승 모델에 내장 고급감을 향상시킨 '노블레스 스페셜' 트림을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2018 올 뉴 카니발 7인승 모델에 레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공간 활용성을 대폭 강화한 '매직 스페이스' 모델을 신설해 운영한다. 매직 스페이스 모델은 2열에 스탠드 업(Stand up) 기능을 갖춘 '매직 스페이스 시트'를 적용했습니다.


스탠드 업 기능을 통해 2열 좌석을 앞으로 일으켜 세우고, 3열 시트를 바닥으로 수납할 경우 운전석 뒤편의 적재공간이 대폭 넓어진다. 이와 함께 매직 스페이스 모델은 차별화된 이미지의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을 적용했습니다.

 

 또 9인승 모델에는 △나파가죽 시트 △도어 센터트림 우드 그레인 △가죽+우드그레인 스티어링 휠 등 고급 내장 사양을 적용한 '노블레스 스페셜' 트림을 추가했습니다.

(출처 미디어펜)

 

 

 

 

판매가격은 7인승(리무진) 디젤 모델이 3540만~3970만원, 가솔린 모델이 3790만원이다. 9인승 디젤 모델은 3045만~3885만원, 가솔린 모델이 3580만원이며, 11인승 모델은 2755만~3630만원입니다.

 

 

이러한 기아자동차 카니발을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