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차명인 산타페(santafe)의 뜻은 스페인어로 성스러운 신앙이라는 뜻의 미국 뉴멕시코 주의 주도인 샌타페이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름답게 국내에서는 2000년 첫 출시후 16년동안 백만대가까운 판매고를 올리고 현재에도 국내 SUV 시장 판매 1위를 하는 베스트셀링카입니다.

 

최근 싼타페가 IIHS 주관 충돌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해외에서도 싼타페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판매량이 계속증가하고 있고, 인기는 아주 좋은 편입니다.

 

이번에 부분변경하여 나타난 싼타페 2017형은 백만대 돌파 앞서 기념으로 새로 출시하였고, 기념으로 '1밀리언'에디션도 특별 출시하였습니다.

 

더욱 세련되어진 다양해진 디자인옵션과 안정,편의장치들에 대해 최신 기술로 더욱 무장되어 나타났습니다.

 

2017년형 싼타페 전 트림에는 전용 에어 소프트너(Air Softner, 싼타페 전용 차량용 향수)와 주차시 운전석 도어만 잠금이 해제돼 다른 곳으로 무단 침입하는 범죄 시도를 방지하는 '세이프티 언락' 기능을 기본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외장칼라와 내장칼라를 선택하게 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선호도를 반영하게끔 나왔습니다.

 

특히 프리미엄을 더한 싼타페만의 특별한 자부심이 되도록 출시된 싼타페 1 Million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는 반광크롬 아웃사이드미러 커버, 듀얼 트윈팁 머플러 / 리어 스키드,로고 도어스팟램프 (1 Million 전용),스웨이드(트리코트) 내장재 및 고급화된 내부 인테리어들으로 향상되어 있습니다. 남들과 다른 차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차입니다.

 

전반적으로 대형 헥사고날 그릴이 새로운 차원의 강인함과 세련미를 보여줍니다. 측면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캐릭터라인은 프리미엄 SUV의 가치를 한 마디로 함축합니다. SUV 고유의 다이내믹함을 잃지 않으면서 더욱 향상된 가속응답성으로 박진감 넘치는드라이빙을 선사하게끔 잘 빠진 차로 나왔습니다.

 

아래는 2017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의 이미지입니다.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자연속에 강인함과 함께 도로위에서 부드러움을 지니면서 도시적인 세련미가 함께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차입니다.

 

이러한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에 대한 해외평가로는 우수한 디자인, 강력한 성능, 뛰어난 인포메이션 시스템, 평균이상의 예측시스템등에 후한 평가를 주고 있는 반면에  3행 좌석에 대해서 아이들에게는 충분하나 성인에 대해서는 다소 작음에 아쉬움을 보이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가격 및 성능에 대비하여 다음과 같은 차량들과 비교평가되어 지고 있습니다.

 

2016 혼다 파일럿
2016 닛산 무라노
2016 토요타 하이랜더
2016 포드 에지
2016 기아 쏘렌토

 

2017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 대한민국 대표 SUV로서 싼타페의 뛰어난 상품성과 가격경쟁력을 지니고 나왔습니다. 이번 기회에 충분히 욕심내어 보셔도 될듯합니다.

 

국내판매가격은  R2.0 2WD모델이 2800만원~3295만원, 4WD모델이 3010만원~3505만원이며, R2.2 모델의 경우 2WD모델 3275만원~3450만원, 4WD모델 3485만원~3660만원입니다.

 

이 차를 사용하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충분히 도움을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7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 사용하고 싶다면,장기렌트/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입니다.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삼성카드 장기렌트카/신한카드 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장기렌트/오토리스 견적비교, 가격비교도 중요하지만

실은 보증금비율, 선수금비율,사용후 반납등에 따라서 큰차이가 나지만

그 외의 동일조건에서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편입니다

 

저희가 강조하고는 것은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굳이 말하지만 재렌트와 재리스가 많다는 점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에, 그 만큼 신뢰성있게 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상담 및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