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S60 크로스 컨트리외 수입차 등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볼보자동차에서 '크로스컨트리'는 기존 승용제품군의 지상고를 높이고 섀시를 손봐 전천후 주행성능을 강조한 스페셜리스트를 뜻합니다.

 

세단이지만 지상고가 좀 높아 시야가 탁 트인 것이 세단에 SUV의 장점을 가미해 오프로드의 주행성능을 살린 차가 ‘크로스컨트리 S60’입니다. 

 

크로스컨트리 S60은 강한차체의 명성그대로 안정감과 묵직함이 인상적인 차이며, 용맹스럽지만 부드러운 곡선의 미학을 접할 수 있는 이차는 기존 세단에 비해 살짝 올라가 있는 옆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주며, 볼보 특유의 세련됨과 샤프함이 살아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내역시 볼보 특유의 분위기로 깔끔하며 군더더기가 없으며, 운전석에 앉으면 편안하지만 가속 패달을 밟으면 부드럽게 치고 나가는 힘이 느껴지고 정숙성에 다이나믹한 주행을 맛볼수 있습니다.

 

주행 테마는 엘레강스, 에코, 퍼포먼스 세 가지를 제공해 운전자의 스타일에 맞게 주행을 할 수 있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와 보행자 및 자전거 감지 시스템,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Active High Beam Control) 등 다양한 안전 시스템이 전 트림에 공통으로 적용 되어 있습니다.

오프로드 주행성을 극대화하고 언덕에서의 안전적인 주행을 보장하기 위해 '경사로 감속 주행장치(Hill Decent Control, HDC)'를 적용한 것도 장점입니다.

아울러 볼보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와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BLIS)과 눈부심 방지기능이 있는 룸 미러와 사이드 미러, 파크 어시스트 센서 및 카메라, 제논 헤드램프 등도 편안한 운전을 도와 줍니다. 

 

 

 

 

 

 

 

 

판매가격은 2.0 디젤 4,970만원, 2.4 디젤 5,240만원

 

 

이러한 볼보 S60 크로스 컨트리를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