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10여년동안 쉐보레등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즐거우나 괴로우나 일주일후가 되면 추석입니다.

무사히 추석준비 잘 하시고 일상으로 잘 복귀하길 바랍니다..

 

가족과 함께 고향으로 가지 좋은 차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루즈의 전륜구동 플랫폼을 공용하는 미니밴으로 2011년 첫 출시가 된 차입니다.

한국GM의 쉐보레란 브랜드를 달고 첫 출시한 차가 바로 올란도입니다.

 

올란도(Orlando)는 어떤 뜻인까요?

올란도 어원의 의미는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대표적인 가족휴양 도시 올란도에서 따온 것이고 합니다. 휴양과 SUV는 서로 친구같이 따라다는 존재인가 봅니다.

 

2011년~지금까지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더욱 좋아져서 2016년 모델이 나왔습니다.

 

그럼 2016 쉐보레 올란도Orlando)의 새로와진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핵심 내용은 친환경 디젤 엔진 출시로 스타일도, 성능도 더욱 업그레이드 된

2016 올란도는 세련된 스타일에 안정성이 더욱 좋아졌다는 평가입니다.

 

GM 유럽 파워트레인이 개발하고 독일 오펠(Opel)이 공급하는 4기통 1.6 CDTi(Common rail Diesel Turbo Injection) 디젤 엔진과 GM 전륜구동 차량 전용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장착, 고성능 고품질 유러피언 드라이빙을 구현하였고 유로 6 기준을 충족시키는 1.6ℓ 디젤 엔진이 새로 적용되고,134마력의 최대출력과 최대토크 32.6 kg.m의 파워풀한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엔진을 무게를 줄려 6단 자동 변속기도 무게를 34% 경량화되어 연비향상도 좋아졌습니다.

 

그외에도 안정성 측면에서 차선이탈 및 전방충돌 경고시스템으로 더욱 강화된 안전장치가 사고를 예방하여 주고 안전운전을 도와주고, 6에어백시스템으로 섬세한 부분까지 안정성을 귿대화 시키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스타일로는 개성을 충분히 살릴 수 있는 10가지 유니크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스마트한 다자인과 첨단화기능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특히 2016 올란도 스페셜 에디션인 다이나믹 모델은  세련된 멋짐과 고급스러움을 더 잘 나타나 있습니다.

 

아래는  2016 쉐보레 올란도의 모습입니다.

 

 

 

 

 

 

 

 LED 포지셔닝 램프

대형 헤드램프에 밝고 선명한 LED 포지셔닝 램프 적용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LED 테일 램프

듀얼 클러스터 대형 LED 테일 램프를 적용하여 차별화된 후면이미지를 연출하고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프리미엄 실버 IP 몰딩

마이링크가 새롭게 적용되어 더 스마트해진 인테리어는 운전석 도어 트림에서 동반석 도어트림까지 버터플라이 윙 형상의 곡선형 프리미엄 실버 IP 몰딩을 적용하여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테크니컬 클러스터 & 아이스블루 조명
계기판 상단에 연료 및 온도게이지를 배치한 독창적 디자인의 클러스터는 아이스블루 조명과의 조화로 하이테크한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원터치 세이프티 전동 선루프
전동 슬라이드 및 틸트 기능의 선루프 적용으로 개방감 및 통풍순환에 대한 편의성을 제공하였습니다

 

 

 

 

 

 

                       

 

 

 

 

 

실용성과 안전성을 우선시하는 3040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 받아온 '아빠차 올란도'가 다운사이즈 1.6 유로6 디젤 엔진과 함께 감각적인 외관스타일을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16 올란도에서는 아빠차량,가족차량으로써 대표성을 지니고, 더욱  안정성과 세련미에 큰 공을 들렸다는 의미입니다.

 

가족을 위한 첨단 안전 예방시스템,여유로운 승차공간,다양한 첨단 멀티미디어시스템에다가

고성능 고효율 엔진까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기 위한 최적화된 차입니다.

 

카렌스를 밀어내고  국내 MPV 시장을 선도해 온 올란도의 역할을 당분간 계속 이어질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2016 쉐보레 올란도 1.6 디젤 모델의 가격은(자동변속기 기준) LS고급형 2278만원, LT프리미엄 2465만원, LT컨비니언스 2578만원, 세이프티 2716만원, LTZ 프리미엄 2784만원, LTZ 세이프티 2819만원, 스페셜 에디션 다이나믹 패키지는 2664만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프로모션과 할인정책중이어서 구입하기 좋은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6 쉐보레 올란도를 사용하고 싶다면,장기렌트/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입니다.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트과 재리스가 많다는 점에 고무되어, 그 만큼 신뢰성있게 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상담 및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과 견적을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