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등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기아자동차는 디자인 고급화와 편의사양 추가로 경쟁력을 높인 ‘2018 K5’와 주행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인 고성능 모델 ‘K5 GT’를 각각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0일 밝혀습니다.

 

2018년형 K5는 공기청정 모드 등 각종 편의사양을 강화했다. 전 모델에 기본으로 적용되는 고성능 에어컨 필터는 초미세먼지까지 걸러낸다. 공기청정 모드는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정화하는 기능입니다.

 

기존 듀얼 디자인(MX/SX) 중 SX 모델의 고급스러움을 강화하기 위해 다크 크롬 포인트를 라디에이터 그릴, 헤드램프, 에어커튼 부위에 기본 적용하고 퀼팅 가죽시트를 새롭게 적용했습니다.

 

새로 선보인 K5 GT는 기존 2.0 터보 모델을 기반으로 다양한 개선 작업을 거쳤다. 중고속 영역 가속 성능과 변속기 응답성을 끌어올렸다. 제동력·내구성이 뛰어난 '로우 스틸 스포츠 브레이크'도 장착했습니다. 

동시에 리어 스포일러(고속주행 때 공기의 소용돌이를 없애기 위해 다는 장치)와 아웃사이드 미러 등에 포인트를 줬다. D컷 스티어링 휠(운전대), 앞좌석 시트 등에는 GT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2.0 가솔린 모델이 ▲럭셔리 2270만원 ▲스타일 에디션 2395만원 ▲프레스티지 2515만원 ▲노블레스 2715만원 ▲시그니처 2925만원이다.

 

1.6 터보 모델은 ▲프레스티지 22580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2990만원이며 1.7 디젤 모델은 ▲프레스티지 2585만원 ▲노블레스 스페셜 3110만원이다.

 

GT는 단일 가격으로 3,295만원 입니다.

 

 

이러한 기아자동차 K5를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