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로 출시된 2016 제네시스 EQ900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EQ900외 현대자동차등을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글로벌 브랜드로 새롭게 출범한 ‘제네시스’의 첫 차종으로 세계 최고급 명차들과 당당히 경쟁하겠다고 4년동안 1200명 전담연구원을 투입해서 만든 프리미엄 럭셔리 초대형 세단입니다. 지난 23일날 공개후 출시전까지 1만 2천대가 넘게 예약되어 엄청난 퍼모먼스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 23일날 공개후 랜더링만 공개되어, 살짝 아쉬웠는데 오늘 출시로  공식적인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전제적으로 랜더링 이미지에 비해 개별적인 호불호는 있겠지만 현대자동차의 고급차 진출에 대한 정성이 고스란히 녹여져 있고, 최고급 세단으로써의 의지가 담겨, 기술과 성능이 차별화,고급화되어 전례없은 시도와 도전임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제네시스 EQ900에는 최초라는 수식어가 붙는 신기술만 14가지로 최첨단 사양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한꺼번에 첨단사양을 다 적용한 것은 그 만큼 빠른 시간내에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초대형 세단으로써 자리잡겠다는 표현으로 현대자동차 창사이래 처음으로 시도되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인듯 합니다.

 

- 자사 최초로 370마력, 52토크의 동급 최고 성능을 구현한 람다 3.3 V6 터보 엔진을 적용

- 서스펜션 감쇠력 및 조종 안정성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어댑티드 컨트롤서스펜션이 탑재

- 휠 내부에 공기 유로가 적용돼 로드 노이즈를 감소시킨 중공 공명관 알로이 휠도 최초

- 고객 취향에 따라 7가지 색상으로 선택 가능한 엠비언트 무드 램프도 자사 최초

- 장거리 및 정체 시 주행편의성을 향상시킨 고속도로 주행지원 시스템도 자사 최초

- 운전자의 부주의를 알려주는 부주의 운전 경보시스템도 자사 최초

- 다방향 전동시트인 모던 에르고 시트도 자사에서 최초적용

- 신체조건별 운전자세를  자동 설정 및 권고하는 기능인 스마트 자세제어 시스템

- 시인성 및 사용성을 개선한 'DIS with 12.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를 자사 최초

- 인디비주얼 모드와 다이나믹한 주행감이 극대화된 스포츠모드를 포함하는 어드밴스드 통합 주행 모드

후석 연장형 센터 콘솔을 적용해 후석 고급감 및 편의성을 제공한 퍼스트클래스 VIP 시트를 내장

- 사각지역 차량과의 추돌위험시 차체 자세 제어장치(ESC)를 통해 충돌 회피하는 후측방  추돌방지 시스템

- 운전 성향과 주행도로 상황을 실시간 학습해 자동으로 대응되는 가변 주행시스템인 스마트 드라이빙 모드

- 후석무선 충전장치 및 고용량 충전성능으로 고객편의성을 높인 전·후석스마트폰 무선충전 장치도 차급최초

 

그외 실내 정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도어에는 삼중실링처리와 국산차 최초로 유리 이중 접합 차음 클래스를 적용하여 최고급 세단다운 정숙함을 가지게끔 클래스를 만들었고, 어드밴스드 에어백을 포함한 9개의 에어백이 기본적으로 적용하고, 무게는 10% 이상 가벼우면서도 강도는 2배 이상 높은  초고장력 강판 적용 안정성도 상당히 강화가 되어 있습니다.

 

디자인부분에서도 전면에 대형 크레스트  그릴과 조화를 이룬 어댑티브 Full LED 헤드램프_디자인 세로 형태의 리어콤비램프 등으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고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표현되어 있습니다.실내도 이탈리아 가죽 가공 브랜드인 파수비오와 협업하였고, 고급 가구업체인 에르코네스와 공동 개발하여 항공기 1등석처럼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실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로 꼽히는 피터 슈라이어 현대기아차 디자인 총괄 사장도 "EQ900은 지금껏 현대차 중에서 가장 큰 차로 많은 안전기술과 첨단 혁신기술이 담겨있다"며 이 차에 대한 자부심과 기대를 상당히 많이 하고 있을 정도로 야심차게 출시되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로 도전하기 위한 시작점에서 좋은 출발선이라고 국내 자동차 전문가들고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프리미움 대형세단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수입차들의 아성속에 야심하게 도전하는 2016 제네시스 EQ900가 어떤 성과를 낼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것 같습니다.

 

벌써 1조원의 매출을 달성한 2016 제네시스 EQ900 이미지입니다. 감상해 보시죠

 

 

 

 

 

 

 

 

 

 

 

  

 

 

 

 

 

 

 

 

 

 

안락함과 역동성의 조화를 바탕으로 보다 편안하고 균형 잡힌 주행 감성과 함께 고속 안정성을 구현되어 있으며, 중저속 토크를 중시한 설계로 실용 영역대의 여유 있는 체감 가속성능과 함께 마치 도서관에 앉아 있는 듯한 정숙성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럭셔리 세단으로서 주행감과 정숙함이 제대로 표현되어 있다는 뜻입니다.

 

초대형 럭셔리 세단에 걸맞은 디자인 향상, 성능 향상, 첨단 편의기능들로 제네시스 EQ900가 제대로 나온 것 같습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럭셔리 초대형 세단으로 명품브랜드에 도전하기 위한 충분한 자격을 갖춘 차라고 여겨집니다.

 

해외에서도 제네시스 EQ900(해외명 G90:내년 5월에 미국 출시예정)에 대해 글로벌 럭셔리 시장 도전에 대해 우수한 안정성과 편안함, 성능에 대해 사전 좋은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EQ900은 3.8 GDi 모델과 3.3 터보 GDi 모델은 각각 럭셔리, 프리미엄 럭셔리, 프레스티지 등 3개 트림, 5.0 GDi 모델은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나오고 있습니다.판매가격은 3.8 GDi 모델이 7300만~1억700만원, 3.3 터보 GDi 모델은 7700만~1억1100만원, 5.0 GDi 모델은 1억1700만원이며,외장 컬러 8종, 내장 컬러 5종, 리얼 우드 5종을 통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72개의 서로 다른 컬러 조합이 가능하합니다.

 

현재까지 2016  제네시스 EQ900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아주 폭발적입니다. 이번을 계기로 해서  세계 최고급 명차들과 당당히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명차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제네시스 EQ900의 여심찬 첫 걸음과 첫발에 한번 욕심내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2016  제네시스 EQ900욕심 싶다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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