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햇살이 따갑게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다가오는 추석을 무사히 잘 준비하고 다녀오시길 바립니다.

 

반갑습니다.

10여년동안 BMW등 T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BMW 3 시리즈(BMW 3 Series)는  1975년이후 6세대에 걸쳐서 진화한 차로써 우리나라에는 2세대차인 1988년에 처음 선보인 차이며,지금까지 전세계에 누계 판매대수 1,400만대 이상으로 히트치고 있는 BMW의 효자차중에 하나입니다.

 

2016 BMW 3 시리즈 2012년에 출시되었던 6세대모델에서 3년만에 부분변경되어 BMW 3 시리즈 세단과 BMW 3시리즈 투어링모델로 이번달 말이나 다음달 초에 출시된 예정입니다.

 

2016 BMW 3 시리즈 는 명성을 그대로 이어가며, 성능과 디자인, 첨단기능면에서 기존모델에 비해 부분적으로 더욱  향상된 상태로 나왔다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성능면에서는 BMW 3시리즈 세단은  BMW 트윈파워 터보 엔진과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차별화된 주행의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가능과 더불어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 다른 기술들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는 동시에 연비 절감에도 향상되었습니다

 

최적의 무게 배분과 클래식한 뒷바퀴 주행 및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과 함께 하는 파워풀한 고효율의 가솔린 및 디젤 엔진이 탁월한 역동성과 우수한 연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개발된 섀시를 장착하여 BMW 3시리즈 세단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역동적이고 민첩한 모습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 BMW 3시리즈  그 태생부터 특별한 디자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온 것에 그대로 이어받아서 스포티하고 우아한 외관은 조화로운 구성으로 통해 바라보는 즉시 남성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느낌을 전합니다.LED 라이트 디자인의 추가하여, 특히 LED 후방 라이트는 독창적인 모양으로 구성된 후면 범퍼에는 두 개의 수평 라인이, LED 기술이 적용된 후면 라이트는 양옆으로 넓게 자리 잡아 야간에도 BMW 3시리즈 세단만의 독창적인 외관을 그대로 유지시켜 줍니다.

 

놓칠 수 없는 BMW만의 디자인 요소들이 BMW 3시리즈를 가장 스포티한 모델로 완성되어 있으며,  클래식한 쓰리 박스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긴 보닛, 짧은 오버행 및 기다란 휠베이스 및 셋백 스타일 내부 좌석 등 BMW 디자인의 전통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2016 BMW 3 시리즈은 긴 보닛 넓은 차체, 짧은 오버형으로 진정한 하이테크닉카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차입니다.

 

아래는 2016 BMW 3 시리즈의 이미지입니다.

 

 

 

 

 

 

 

 

 

 

 

 

 

 

 

 

 

 

 

 

 

 

 

 

 

 

BMW 3시리즈는 해외에서는 탁월한 가속과 뛰어난 연비,고급스러운 내부시설로 상당한 호평과 함께 최고의 럭셔리 스포츠차량으로 찬사 받고 있는 차이기도 합니다.

 

BMW 3시리즈와의 해외경쟁업체로는

 

메르세데스 벤츠 C 클래스
아우디 A4
캐딜락 ATS
볼보 S60
인피니티 Q50
렉서스 IS 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국내에 출시되고 있는 BMW 3시리즈는 가솔린 2모델, 디젤 5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가솔린 모델>

320i 럭셔리 Line A/T   
328i M 스포츠 패키지 A/T 

 

<디젤모델>

325d A/T
320d ED A/T 
320d A/T  
320d xDrive A/T
320d M 스포츠 패키지 A/T  로  다음달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2016 BMW 3시리즈 세단은  40년을 이어온 강력한 드라이브의 자신감을 가지고, 또 한번더 진화하여 최고의 효율과 다이나믹한 기술이 전달되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선사해 주는 분명한 차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이 차를 사용하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충분히 도움을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6 BMW 3시리즈 세단 사용하고 싶다면,장기렌트/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입니다.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트과 재리스가 많다는 점에 고무되어, 그 만큼 신뢰성있게 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상담 및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과 견적을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