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혼다 오딧세이등 수입차를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혼다코리아는 풀체인지 모델인 '올 뉴 오딧세이'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신형은 미니벤 최초로 10단 변속기를 장착하고 혼다센싱, 매직슬라이드 시트 등 첨단 편의안전품목을 대거 탑재한 게 특징입니다.

 

먼저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캐빈와치(CabinWatch)'는 2, 3열 탑승 공간의 영상을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주며, 여기에 1열 승객의 목소리를 2, 3열의 스피커 및 헤드폰으로 들려주는 '캐빈토크(CabinTalk)'를 통해 이동 중에도 가족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후 뿐만 아니라 좌우이동이 가능한 2열 매직 슬라이드 시트가 동급 최초로 적용돼 시트 활용성을 높임과 함게 3열 승하차 편의성까지 높였고, 트렁크 측면에는 진공청소기를 탑재해 야외 활동 후 더러워진 실내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습니다.

 

첨단 안전 기술 패키지인 '혼다센싱'도 기본 품목입니다. 차간거리 유지, 차선 유지, 사고 방지, 충격 완화 등을 위한 안전 제어 시스템으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회피할 수 있게 도우며, 여기에 자동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ACC),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차선 이탈 경감시스템, 사각 지대 경보 시스템(BSI) 등의 기능도 적용했으며 조수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한 동급 최다인 8개의 에어백으로 높은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3.5 V6 가솔린 엔진이 적용돼 최대출력 284마력과 최대토크 36.2kg.m를 발휘하며, 주행상황에 따라 3기통 혹은 6기통으로 변환되는 가변 실린더 제어 기술(VCM)이 적용됐으며, 10단 자동변속기가 기본입니다. 연비는 9.2km/ℓ(도심 7.9, 고속 11.5)입니다.

 

 

 


판매가격은 5,790만원 입니다.

 

 

이러한 혼다 오딧세이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