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장기렌트 전문 렌트프라이스의 운영자 오토순입니다..

 

MBC 주말특별기획극 <여왕의 꽃> "레나정"이 김성령이 탄 차로 볼보에서 마케팅한 차입니다.

 

MBC 주말특별기획극 <여왕의 꽃>에 S80과 SUV인 XC60, 그리고 V60 등 자사의 대표 모델 3종을 선보이면서  드라마 속 여주인공인 '레나 정'(김성령 분)의 차로 'S80'을 지목해 여성 수요층에 볼보 S80 특유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노려기한 한 차이기도 합니다.

 

 

볼보 스웨덴 스칸디나비아 방식의 세단 차체에

정숙성과 안락함, 볼보가 가장 자랑스럽게 내세우고 있는 안전장치을 내세우고 있는 대표적인 차이기도 합니다

 

 

아래로 대형 디젤세단의 왕좌등극 '볼보 S80' 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정성와 우아함으로 성공한 여성들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그 만큼 좋은  선택을 많이 받는 차이기도 합니다.

 

중간이미지에서 환하게 웃는 여성들 모습들이 볼보가 지향하는 볼보 S80의 전략인듯합니다.

 

성공한 세프 "레나 정"이 선택한 차....볼보 S80.....욕심은 납니다.

 

 

볼보 S80  타고 싶은 방법중에 하나가  장리렌트/리스입니다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 걸맞는 자동차 이용방법이 필요합니다.

좋은 상황과 현명한 방법이 내 차를 이용할수 있도록  친밀하게 도와드립니다.

저희 수입차 외제차 볼보 S80 장기렌트전문  렌트프라이스에서는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많은 제휴사와 전문가로 1:1 맞춤형 상담을 상황에 맞게끔 정보도 드리고 견적을 드립니다.

믿을 수 있고 좋은 인연이 되게끔 하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