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등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지프가 국내에서 한정으로 판매되는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을 스페셜 에디션 모델로 출시했습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인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락 레일, 헤비 듀티 캐스트 디퍼런셜 커버 등을 통해 극한의 오프로드에서도 차체 손상을 최소화하고 보다 공격적으로 장애물을 돌파할 수 있도록 한 모델입니다.

 

최대 출력 284마력, 최대 토크 35.4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3.6ℓ Pentastar V6 엔진이 탑재 되어 있습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내·외부 디자인에서 지프의 헤리티지를 개성 넘치게 소화했고, 또한, 측면에는 레콘 에디션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레콘 레터링 뱃지와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증명하는 트레일 레이티드뱃지가 부착 되어 최강의 오프로더임을 대변합니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실내에서도 고급스러움과 강렬한 감성을 전달한다. 레드 컬러 스티칭이 적용된 가죽시트, 앞좌석 등받이에 수놓은 레드 컬러 루비콘 로고, 레드 컬러의 오프로드 스위치와 그물망 포켓, 레드 컬러 안전벨트 등 곳곳에 레드 컬러 엑센트를 사용해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아울러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생생한 사운드를 전해주는 '알파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 후방카메라', '유커넥트(Uconnect) 음성인식 멀티미디어 시스템',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 다양한 편의 장치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고비(Gobi) 등 3가지 입니다.

 

 

 

판매가격은 5,080만원

 

랭글러 스포츠 2도어 3,990만원, 루비콘 2도어 4,640만원, 루비콘 4도어 4,840만원,

사하라  4도어 5,140만원

 

이러한 지프 랭글러를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