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포르쉐 포르쉐 카이엔 터보s등  수입차 외제차을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1957년 부터 시작된 718의 전설을 잇는 718 카니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뉴 718 카이맨은 직접 행동으로 말합니다. 따라서 스포티한 활약은 카이맨에게는 당연합니다. 코너를 집어삼킬듯 강력한 이 쿠페는 패션 트렌드나 4차선 도로와는 거리가 먼 자신만의 차선을 따릅니다. 시내는 물론 레이싱 트렉에서도 언제나 스포티한 자신의 방식을 따릅니다.

 

뉴 718 카이맨이 718 GTR 쿠페가 1963년에 떠난 자리를 그냥 이어가지 않고, 자신만의 전설을 만들 방식을 찾아나갔다는 것은 그리 놀랄 일은 아닙니다. 뉴 718 카이맨은 자신만의 생각과 자신만의 스포티함과 전투적인 정신으로 무장되어 있으며 그 모든 변화 속에서 자신만의 철칙을 따릅니다.

 

718 카이맨 익스테리어 디자인은 스포티하면서도 독특한 엣지와 함께 정교한 차체 라인을 박스터와 카이맨에 적용시킴으로써 새로운 시대의 막을 올렸습니다. 병렬 구조의 공기 흡입구로 인해 차체의 앞부분이 넓어졌습니다. 

 

포르쉐의 특징을 나타내는 윙은 프론트 리드보다 높아졌고, LED 주간주행등을 포함한 헤드라이트 유닛은 더욱 명확하게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측면의 경우 미드엔진의 레이아웃이 강조되었으며, 휠의 아치는 크고 20인치까지 디자인되었습니다.

 

후미등은 슬림한 라인을 뽐내며, 그 내부를 입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4개의 LED 브레이크등은 직렬형의 후미등 유닛과 각기 합쳐져있습니다. 또한 두 개의 후미등 사이의 악센트 트림으로 인해 차량 후방부가 더 넓어 보입니다.

 

실내는 직렬방식의 디자인에 중점을 둠으로써 718 모델들의 계기판은 보다 세련된 외양을 드러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포르쉐만이 가진 완벽한 인체공학 기술을 차내에 반영하면서도, 중앙 콘솔 위치가 위로 올라와 있어 스티어링휠과 기어 레버/셀렉터 사이의 거리를 줄였습니다. 동시에 기능적 버튼들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어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버전의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PCM)은 고감도의 7인치 멀티스크린이 특징입니다. 중앙 콘솔에 더해진 포르쉐 커뮤니케이션 매니지먼트는 미적으로도 완벽함을 이루고 있습니다.

 

개인화 옵션들과 다양한 컬러와 재질에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형 4기통 수평대향 터보차저 엔진을 장착한 718 카이맨은 4기통 엔진임에도 막강한 출력과 토크를 발휘해 저회전 영역에서도 운전의 즐거움과 민첩성을 보장한다. 따라서 2.0 L엔진으로 최대 출력 300마력과 38.7 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고, 2.5 L 엔진인 S모델은 350마력의 출력과 42.8 kg.m 최대 토크를 자랑한다. 포르쉐 더블 클러치(PDK)에 옵션 사양인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Sport Chrono Package)를 장착했을 때는 100km/h까지 4.7초, S의 경우 4.2초만에 주파한다. 최고 속도는 각각 275km/h, 285km/h다.

 

 

 

판매가격은 718 카이맨 8,200만원, 718 카이맨 S 9,400만원 입니다.

 

 

 

이러한 포르쉐 718 카이맨을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