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불경기속에서 차량 구매에서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성을 따질 수 밖에 없습니다.이에 소형 SUV가 판매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국내 출시 되고 있는 모델들을 간략하게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QM3

 

다른 국내 소형 SUV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기는 하나 구모델임에도 꾸준하게 판매 증가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2,220만원 부터 입니다. 자동차리스/렌트를 이용하시면 특별프로모션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티볼리

 

소형 SUV 최강자인 쌍용차 티볼리는 3월 5424대의 판매실적으로 지난해 12월 이후 3개월 만에 월 5000대 이상을 회복했다. 전월 대비 13.0% 늘었고, 티볼리 에어 출시로 신차효과가 본격화됐던 지난해 3월보다도 13.1% 증가해 가파르게 성장 하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티볼리 1,651만원, 티볼리에어 1,989만원 부터 입니다. 자동차리스/렌트를 이용하시면 특별프로모션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트렉스

 

쉐보르의 소형 SUV 트렉스는 3월 판매량 2,000대 이상을 기록하면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판매가격은 1,845만원 부터 입니다. 자동차리스/렌트를 이용하시면 특별프로모션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니로

 

기아차 니로는 가격대가 일반 소형 SUV와 다른 하이브리드 차종이라는 점을 감안해 제외하더라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하이브리드 차종을 이끌고 있는 모델입니다.

 

 

 

 

판매가격은 2,335만원 부터입니다. 자동차리스/렌트를 이용하시면 특별프로모션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C4 칵투스

 

시트로엥 독창적 아이디어와 경쾌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인 C4 칵투스는 최근 차량가격을 200만 원 인하, 매력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추게 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중요시 하는 2030 젊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판매가격은 2,490만원 부터입니다. 자동차리스/렌트를 이용하시면 특별프로모션으로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코나

 

현대자동차가 소형 SUV 수요 증가로 인해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소형 SUV 모델입니다.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삼성카드 신한카드외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