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현대 싼타페 더 프라임을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캐피탈 중심으로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으로  매진하여 달려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현대차가  가솔린 중형 SUV인 '싼타페 가솔린 2.0 터보'를 출시하고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싼타페 가솔린 2.0 터보 모델은 세타Ⅱ 2.0 T-GDi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240마력(ps), 최대토크 36.0kgf·m의 동력성능을 확보, 디젤 2.0 모델보다 약 29%, 2.2 디젤 모델보다 약 19% 출력을 높였다. 

또 ▲SUV의 장점인 높은 공간 활용성 ▲가솔린 엔진의 장점인 정숙성 ▲터보 엔진의 장점인 다이내믹한 동력성능 3가지를 동시에 갖추고, 실용 영역대인 1450RPM에서부터 시작되는 최고 토크 및 높은 응답성으로 역동적인 주행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스마트 2695만원, 프리미엄 2855만원, 밸류플러스 3040만원,

 

4WD 밸류 플러스 3,250만원

 

 

이러한 현대자동차 싼타페를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할부 조건도 최대한 좋은조건으로 비교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