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외제차 전문 장기렌트를 하는 렌트프라이스입니다

 

근육질의 남성미와 품격이 느껴지는 크라이슬러 300C 시그너처(Chrysler 300C Signature) 입니다.

 

 

크라이슬러 300C Signature는 고성능 세단의 명성을 이어받아 더욱 진보된 후륜구동 방식을 채택했으며, 고출력 3.5리터 V6엔진과 경제적인 2.7리터 V6엔진, 그리고 뛰어날 연비를 자랑하는 메르세데스 - 벤츠의 혁신적인 3.0리터 Diesel 엔진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ParkSense™ 주차 보조 시스템 (음파로 사물을 감지하여 전·후방에 장애물이 있을 경우, 경보음을 우리며, 후진 기어를 넣으면 자동으로 후방카메라와 연결되어 안전하게 차량 뒤쪽 공간의 시야를 확보가능)

 

 

300C Signature는 크라이슬러 창업주 Walter P. Chrysler의 창업 정신을 기리기 위해 기존 모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부 및 실내 디자인과 고품격 편의 사양을 갖춘 스페셜 모델입니다

 

 

300C Signature의 헤드라이트는 차량의 상태에 따라 높낮이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어떤 자세에서도 가장 확실한 전방시야를 보장하며, HID 프로젝터 헤드램프는 일반 램프보다 거의 두배의 밝기로 어둠을 밝힙니다.

 

 

 

                                 샤크 테일 안테나,18인치 크롬 휠,LED 테일램프

 

 

 품격있는 고급스러움과 넉넉함이 느껴지는 실내.

 

 

 8방향 운전석 프리미엄 파워 시트.

 

 

 2.7리터 V6 엔진 (토크: 177마력/26.2kg·m)

 

 

 사운드 시스템, 지상파 DMB TV & CD/DVD AV 시스템,

GPS 내비게이션 시스템,터치 스크린 기능.

 

 

  3.5 고출력 V6 엔진 (토크: 249마력/36kg·m),  연료 효율성이 높은 2.7리터 V6 엔진, 고성능 3.0 CRD 엔진은 강력한 218마력/52kg·m의 토크를 발산하며 경량 알루미늄 구조를 가졌습니다.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을 고수한 블랙 크롬도금 메쉬타입 프론트 그릴.

 

 적외선 레인 센서는 빗방울을 감지해 와이퍼 스피드를 차의 주행속도에 맞추어 최적화 시킵니다.

 

 

 

메탈키 내장 리모트 키

(전원이 모두 소모되었을 경우 내장된 메탈키를 이용하여 차량 문을 열 수 있습니다.)

 

 

 4륜 ABS는 빠른 대응으로 300C Signature가 미끄러운 도로 위에서 브레이크를 작동시킬 떄에도  핸들조작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

자신의 상황와 위치에 맞는 꼼꼼한 체크가 필요합니다.

저희 수입차 외제차 전문 렌트프라이스에서는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많은 제휴사와 전문가로 1:1 맞춤형 상담을 상황에 맞게끔 정보도 드리고 견적을 드립니다.

좋은 인연이 되길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