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국내출시한  컴팩트 크로스 오버 2016 푸조 3008 대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조 3008수입차 외제차을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에서 유로 6시준에 충족하는 푸조의 대표적인 SUV 2016 푸조 3008을 출시하였습니다.

 

특유의 스타일쉬한 디자인과 뛰어난 드라이빙 포지션, 스마트한 실내 디자인, 매우 실용적인 공간활용이 되어져 있습니다.특히 푸조 3008만의 공간활용은 아주 뛰어난 편입니다.

 

성능면에서는 유로6를 만족하는 BlueHDi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편안한 주행 성능과 환경에 대한 고려까지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14.4km/ℓ의(도심 13.4km/ℓ, 고속16.0km/ℓ) 연비를 자랑하고, 최대 출력 120마력, 최대 토크 30.6kg•m의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강렬한 헤드라이트는 New Peugeot 3008의 우아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고양이 눈매를 닮은 리어 램프 안에는  사자의 발톱이 할퀸 듯한 형상의 LED 램프를 장착하여 특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푸조 3008에서는 참신하고 매우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이 상당한 호평을 듣습니다.

 

New Peugeot 3008의 스마트한 모듈 디자인은 모든 형태로 사용 가능합니다. 3008의 뒤 시트는 간단한 조작 버튼만으로 쉽게 접고 펼 수 있습니다. 조수석까지 평편하게 접어 최대 2.62미터까지 추가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트렁크는 용도에 따라 3가지 형태로 변형 가능하며, 최소 512리터에서 최대 1,604리터에 달하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넉넉함과 즐거움을 충분히 만끽가능한 차입니다.

 

아래는 2016 푸조 3008 입니다. 감삼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하늘을 그대로 담아내는 New Peugeot 3008의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만나는 순간,모든 여행이 특별해집니다.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탑승자에게 넓은 개방감을 제공하며,
여행의 즐거움과 안락함, 그리고 행복한 만족을 드릴 것입니다"

 

우아한 디자인,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및 탑승자를 고려한 첨단 편의장치 등을 고루 갖춰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푸조의 대표 SUV 모델입니다.

 

또한 프랑스 특유의 정제된 스타일의 대쉬보드는 우수한 소재와 섬세한 마감뿐 아니라 기술력까지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탑승객 각각을 위해 디자인 된 실내 공간에서는 푸조의 품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푸조 3008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실용성, 가격의 합리성으로 2030세대와 젊은 층, 그리고 여성이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 차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뉴 3008 판매 가격은 △1.6 악티브 3690만원 △1.6 알뤼르 4090만원 등으로 책정됐다. 기존 모델 대비 최대 300만원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2016 푸조 3008 이용하고 싶다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