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2015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대한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5 미니 컨트리맨수입차 외제차을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미니(Mini)차는 지금은 BMW의 소속이나, 엘리자베스 2세 여왕까지 탈 정도록 한때는 영국의 국민차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1959년도 출시되어 작은 차체,넓은 실내(Small Outside, Bigger Inside)을 모토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으나, 2000년에 BMW로 넘어가게 되어 독립된 브랜드로 지금도 영국에서 생산되고 있는 인기있는  차입니다.

 

2001년 2세대부터는 BMW가 직접참여하고 개발하여, 완전히 새로운 모델로 해서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자동차입니다. 이제 미니는 BMW의 전륜구동, 상시 4륜구동 해치백형 쿠페를 통칭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2005년부터 들어와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차중에 하나입니다.

 

2015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기존 미니 컨트리맨에서 개성있는 사양과 디자인을 통해서 특별히 만들어진 고급모델입니다.

 

1) 특별히 디자인된 크로스 스트라이프 그레이 컬러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분위기연출

2) 시트·버튼·가죽 등에 고급 프리미엄 옵션 패키지가 적용

3) 사이드 스커틀 및 차량 측면과 후면 스포트 스트라이프에 오크레드 컬러로 고급스러움

4) 전 엔진 모델에 걸쳐 사륜구동 시스템인 ALL4를 옵션으로 적용

5) MINI 모델에 최초 적용된 색상으로 품격을 단계를 높힘

 

특별한 디자인,다양한 공간활용을 통한 넉넉한 공간,고급 프리미엄 옵션등의 장착으로 개성넘치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드라이빙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의 전통과 BMW 세련미, 개성넘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모델입니다.

 

아래는 2015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입니다.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사랑받는 듬직한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기존에 없는 독특함과 세련됨으로 섬세하게 향상된 프리미엄 퀼러티를 지닌 2015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입니다.

 

미니 컨트리맨에 대한 해외 평가는 높은 내부공간,뛰어난 디자인,민첩한 핸드링과 좋은 엔진 및 빠른 가속에 대해서는 좋은 평가를 가지는 반면 작은 화물공간에 대해서는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컨트리맨은 높은 키, 미니 알려져있는 감각, 복고풍 멋진 외모와 재미 운전 매너와 크로스 오버 SUV의 예상 가능한  AWD 및 화물 유틸리티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 켈리 블루 북

 

해외에서 성능 및 가격에서 다음과 같이 비교평가되고 있습니다.

 

2016 Mazda CX-3
2016 Honda HR-V
2016 FIAT 500X

 

컨트리맨의 차별화된 특별 에디션, 프리미엄 퀼러티로 무장한 개성 넘치는 고급모델입니다.

도심과 아웃도어를 개성넘치게 드리이빙할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닌 차입니다.

 

뉴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된 MINI 쿠퍼 D 컨트리맨 ALL4, MINI 쿠퍼 SD 컨트리맨 ALL4 모델의 2종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2015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에 욕심내어 보시기 바랍니다.

 

2015 미니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 이용하고 싶다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