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디스커버리 스포츠(Land Rover Discovery Sport)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등 수입차 외제차을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프리미엄 컴팩트 SUV로 랜드로버 프리랜더를 대체해서 2014년 9월에 첫 시판된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입니다. 특히 단순한 고유의 영역인 오프로드가 아닌 도심속 온로드 성향을 두가지를 다 포함하여, 야성미와 세련미를 제대로 갖추어져서 다목적용 SUV로 훌륭하게 나왔습니다.

 

이러한 다목적용SUV으로 국내에는 2015년에 개최된 서울 모터쇼를 통하여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같은 해 5월 출시하자 말자 사전예약판매만 1000여명이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차입니다.


이러게 뜨거운 반응의 이유는

 

고급스러움과 다목적 자동차라는 두 가지 테마를 디자인 혁신을 통해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최적화된 볼륨과 비율, 견고한 스탠스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고 더불어 강력한 주행 성능 발휘하도록 최적화되었다는 평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혁신적인 차세대 디자인에 효율성과 파워까지 겸비하여, 전면부에 DISCOVERY 라는 엠블럼을 부착하여 브랜드의 선명성을 높이고,2.2ℓ 터보 디젤엔진으로 190마력의 파워와 42.8㎏·m의 토크를 제공한여, 9단 자동 변속기를 갖춰 고속 주행 때 변속감이 부드러운 승차감은 상품성을 더욱 높아져 잇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쾌적하고 넉넉하면서 활용도 높은 실내공간,고급스러움과 안정성까지 극대화시킨 디자인 또한 이 차의 첫번째  디스커버리 패밀리카로써의 성공적인 연착륙을 만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등는 고급스러움과 다목적 자동차라는 두 가지 테마를 디자인 혁신을 통해 현실화시킨 차입니다.최적화된 볼륨과 비율, 견고한 스탠스는 시선을 사로잡고 강력한 주행 성능으로 이루어진 차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2015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이미지입니다. 감상해 보시죠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패밀리의 첫 번째 모델로,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여유로운 공간, 안정성, 편의성이 극대화된 가장 이상적인 프리미엄 컴팩트 SUV입니다.

 

탁월한 밸런스와 비율을 자랑하는 외관 디자인과 뛰어난 다목적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새로운 시대의 역동성과 현대적인 감성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2015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해외평가로는 뛰어난 오프로드 능력과 넓은 객실과 화물창에 대한 평가가 아주 좋은 편이며, 하향변속속도에 대한 아쉬움이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가격 및 성능대비 비교되는 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5 렉서스 NX
2015 아우디 Q7
2016 BMW X3
2016 포르쉐 Macan
2015 인피니티 QX50
2014 링컨 MKC

 

그리고 랜드로버에 대한 국내 연예인들의 사랑은 대단합니다. 아마도 고유한 야성미와세련미,우아함이 연예인들의 다양한 품위를 잘 보듬는 차로 잘 표현되어서 그런가 봅니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Land Rover Discovery Sport) 또한 향후 국내 연예인들에게 인기있는 차로 거듭날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오프로드와 온오프를 넘나들면서 다목적용로 최적화되어 있는

디스커버리 스포츠욕심내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이용하고 싶다면,

또한 3~4년마다 차를 바꾸는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그리고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민하고 있다면,

 

소유에서 사용개념으로서 변한 자동차시장 트렌드에서,

장기렌트카/오토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특히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탈과 재리스는 많은 편입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맟춤형 상담 및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