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10여년동안 메르세데스 벤츠등 수입차 외제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거리에서 도로위에서 압도적인 시선으로 눈을 훔치며, 외형뿐만 아니라 성능면에서도 압도적인 2인승 스포츠카로  국내에 시판중인 벤츠 2015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1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메르세데스-벤츠와 메르세데스-AMG의 차이점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 살짝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AMG(독일어: Mercedes-AMG, AMG)는 1967년 시작된 독일의 유명한 자동차 엔진 제조사입니다.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인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을 전문 개조한며. 소유주는 메르세데스-벤츠이며 메르세데스-벤츠의 모회사인 다임러 AG 그룹에 속하여 있는 독립된회사입니다.

 

주로 고성능 자동차·엔진을 전담하는 회사입니다. 대표적인것이 AMG GT입니다.

그외 AMG GT S,CLA 45 AMG,GLA 45 AMG,SLK 55 AMG,CLS 63 AMG등 다양한 AMG브랜드를 만들어내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의 특징중에 하나가  '한 사람이 하나의 엔진을 담당한다'(One Man, One Engine)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하나의 엔진을 한 명의 엔지니어가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제작하는 품질 보증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명품 차들을 잘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의해 제조는 메르세데스-AMG하며,메르세데스-벤츠가 서브브랜드로 전담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5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1의 경우는 이런 방식으로 제조, 판매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벤츠 AMG GT S Edition1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 1의 앞 바퀴 뒤에 위치한 (front mid-engine) M178 AMG V8 가솔린 엔진은 AMG에서 새롭게 개발한 4.0L 엔진으로 차량의 이상적인 무게 배분에 기여하고 뛰어난 성능을 이끌어내며 드라이 섬프 윤활 장치는 차량의 무게 중심을 더욱더 낮추어 가속 성능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최고 출력 510마력(6250rpm), 최대 토크 66.3kg.m(1750-4750rpm)를 발휘하며 최고속도는 시속 310km이다. 정지상태에서 100km를 돌파하는데는 3.8초로 최고성능을 자랑합니다.

 

고성능 브랜드인 AMG는 Mercedes-AMG GT의 디자인을 통해 AMG 브랜드의 본질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매우 긴 본닛과 짧은 오버행은 클래식한 스포츠카 비율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으며, Mercedes-AMG GT만의 아름다운 선과 면은 이 차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다이내믹한 스포츠카임을 알려줍니다


또한 스포츠카이지만 실내의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지닌 인테리어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한번쯤 타 보고 싶은 욕심과 거리에서 자부심을 느끼고 싶은 차입니다.

 

아래는 2015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1의 이미지입니다

 

 

 

 

 

 

 

 

 

 

 

 

 

 

 

 

 

벤츠 자체의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지니고, amg의 파워풀한 고성능을 갖추고 나타난 2015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1...한정판에다가 가격면에서도 감히 접근하기가 쉽지 않은 차임에 틀림없고, 도로위에서 자부심을 충분히 가질 만한 차입니다.

 

국내 및 해외에서 가격 및 성능대비하여 비교되고 있는 차는  마세라티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재규어 XJ Supersport ,아우디 R8 쿠페, 포르쉐 911 터보 컨버터블등이 있습니다.

 

젊음이라는 가치로 단 한번의 인생의 사치를 해 보고 싶다면,

벤츠 2015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1을 타고 질주를 해보고 싶은 차입니다.

 

이 차를 욕심내어서 환상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충분히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벤츠 2015 메르세데스-AMG GT S Edition1 사용하고 싶다면,장기렌트/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입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차량 금액이 클수록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트과 재리스가 많다는 점에 고무되어, 그 만큼 신뢰성있게 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상담 및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과 견적을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