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10여년동안 현대자동차 쏠라티등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승합차인 2015에 출시되는 현대 쏠라티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쏠라티는 유럽시장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포드 트랜싯, 피아트 듀카토, 닛산 NV2500 등을 겨냥해 만든 상용차입니다.

 

차명인 쏠라티(Solati)는 라틴어로 편안함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2015년6월 15일 사전예약을 시작해서 다음달부터 판매되는 쏠라티대해서 현대자동차에서도 수용층이 적은 관계로 마케팅을 조용히 하고 있어,조금 생소하실 분들도 있을것입니다.

 

쏠라티는  터키 상용차 제조업체인 카르산(Karsan)이 반조립제품(CKD) 방식으로 생산되고 있으며, 유럽에서는 승합 및 중형 밴과 카고 밴 등 3개 버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 14, 15, 16인승 비니버스가 먼저 출시되고, 카고는 향후 시장 상황에 맞춰 투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대에서 쏠라티는 유럽형 미니버스로..현대차는 쏠라티가 호텔이나 법인들의 비즈니스용이나 관광객 수송용, 학원차 등 쓰임새가 다양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또 특장차 개조를 통해 의전용 리무진이나 캠핑 레저용으로 활용될 수도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전장 6천195㎜, 전폭 2천38mm, 전고 2천700mm의 크기인 쏠라티는 170마력의 2.5 CRDi 디젤 엔진 적용을 통한 강력한 동력성능과 혁신적 외관 디자인, 운전자 중심의 인간공학적 실내 디자인,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현대차 패밀리룩을 따랐다. 헥사고날 그릴이 반영됐고 측면 출입구가 열리면 전동 스탭이 자동으로 작동해 탑승 편의성을 높혔다고 합니다.

 

경쟁 모델인 벤츠 스프린터는 1억원 이상에 판매되고 있는데 비해, 14인승과 15인승, 16인승으로 구성된 스탠다드 , 디럭스와 럭셔리 등 모두 7개 트림으로 구성된 쏠라티의 가격은 5582만원부터 시작해 5927만원으로 책정되어 판매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2015년 첫 출시되는 쏠라티의 이미지입니다

 

 

 

 

 

 

 

 

 

 

 

 

 

 

 

 

 

 

 

 

 

 

 

 

 

 

 

 

 

 

 

 

 

 

현대차 그레이스, 기아차 봉고3 버스, 쌍용차 이스타나가 안전과 배기가스 기준이 강화되면서 동반 단종되면서 국내 시장에서 모습을 감춘 15인승 승합차를 현재 자동차에서 틈새시장공략을 위해 10년 만에 다시 시도되는 차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11인승의 한계를 많이 가졌던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희소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현재 학원차·비즈니스 셔틀·레저용 캠핑카등 용도으로 6월 15일부터 사전계약을 실시한 후로 지금까지  400대 넘어서고 있는 상태입니다.실판매후 인기가 더 오를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승합차이면서 학원차나 비즈니스 셔틀용 등으로 활용될 수 있는 현대차의 미래지향적은 고급스타일의 유럽형이면서 강인한 프리미엄 미니버스인 쏠라티의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유럽형 프리미엄 미니버스 2015년 첫 출시, 쏠라티를 한번 욕심내시고 바랍니다.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5 현대 쏠라티사용하고 싶다면,

장기렌트/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입니다.

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 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저희가 강조하고는 것은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굳이 말하지만 재렌트와 재리스가 많다는 점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점에,

그 만큼 신뢰성있게 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1:1상담 및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신청해 주시면 성심껏 좋은 정보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