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햇살이 따갑게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다가오는 추석을 무사히 잘 준비하고 다녀오시길 바립니다.

 

반갑습니다.

10여년동안 르노삼성등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전문으로

한길로 매진하여 온  렌트프라이스 담당자 오토순이입니다.

 

오늘은 2015 르노삼성 SM7 노바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르노삼성 SM7(Renault Samsung SM7)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준대형 세단이며.

2004년에 SM5의 상급모델로 첫 출시되어,10년이 지난 2014년부터 뉴 SM7 노바라는 이름으로  현재까지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차입니다.

 

노바(Nova)라는 서브 네임은 신성이라는 의미의 라틴어로, 새롭게 떠오르는 유러피언 프리미엄 승용차를 의미합니다.

 

2015 르노삼성 SM7 노바에서는 전모델보다 최상의 정숙성과 무게감 있는 핸들링,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춘 V6 엔진으로 유러피안 프레스티지로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고품격 드라이빙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또한 최고급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앞/뒷좌석 프레스티지 헤드레스트는 마치 누워있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하며, 넓은 공간과 더불어 고품격 드라이빙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안정성으로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으로 주행 중 차선을 바꿀 때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다른 차량의 존재를 알려주어 사고를 예방하는 최첨단 기술입니다.그 외 많은 첨단 안정장치가 제공되어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힌 차입니다.

 

특히  2015년 8월 3일부터 I4 2.0ℓ LPG 엔진이 추가되어 장애인용과 렌터카로 판매된

뉴 SM7 노바 LPe는 독특한 컵셉(LPG자동차의 원통형 탱크 적용 트렁크을 도넛 형태의 환형 탱크 적용해서 LPG임에도 트렁트사용이 충분히 넓어짐)으로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차이기도 합니다.

 

뉴 SM7 노바 LPe 는 최근 LPG값하락과 DONUT탱크의 장점으로 인해서 판매량이 엄청나게 증대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 SM7 노바 LPe 트렁크 밑 LPG탱크. 도넛 탱크라고도 부르기도 하며, 타사에서도 그 돌풍에 긴장하여  따라하려는 모습도 보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뉴 SM7 노바 이미지입니다.

 

 

V6 엔진으로 유러피안 프레스티지로 어떠한 주행 상황에서도 고품격 드라이빙을 경험

 

 

 

 

 

 

 

 

 

 

감각적인 인테리어

SM7 Nova에서만 경험하는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이 진정한 유러피언 프레스티지 입니다.

 

 

 

 DONUT®

기존 실린더형 탱크가 탑재된 LPG 차량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골프백, 대형 여행용 가방, 스키 및 낚싯대 등을 보다 많이 적재하여 더욱 편리하고 다양해진 라이프 스타일을 가능하게 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유의 혁신적 기술입니다.

 

 

바이-제논 어댑티브 헤드램프

상향/하향 모두 작동하여 폭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바이-제논 램프에 전조등의 조사각도를 능동적으로 제어하는 어댑티브 기능이 합쳐진 차별화된 기술로 동급 최고 수준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주행 중 차선을 바꿀 때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다른 차량의 존재를 알려주어 사고를 예방하는 최첨단 기술입니다

 

 

BOSE® 사운드 시스템

보스 사운드 시스템은 각각의 음역 별로 세분화된 12개의 스피커들을 통하여 전 좌석 어디에나 최상의 사운드를 전달해주며, 듣는 즐거움을 한 차원 높여드립니다.

 

 

2모드 삼성 플라즈마 이오나이저

활성화 수소와 음이온을 발생시켜 피부 노화 및 피부 질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중화시켜 줍니다.

 

 

스마트 에어백 시스템(듀얼 스테이지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탑승자의 자세, 안전벨트 착용 여부 및 충격강도를 센서로 감지한 뒤 충격이 적을 때는 약하게, 충격이 강할 때는 강하게 에어백이 터지도록 강도를 조절하여 충돌 및 에어백으로 인한 사고를 대비하는 지능형 에어백입니다

 

 

뉴 SM7 노바에서만 경험할수 있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움이 진정한 유러피언 프레스티지입니다.

 

2015 뉴 SM7 노바 세계적인 명성의 닛산 V6 VQ엔진에서 선보이는 압도적인 정숙성과 중후한 퍼포먼스,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까지 지니고 있어 품격을 느끼지게 하는 차입니다.

 

특히 뉴SM7 LPe는 경제성과 효율성, 안정성등에서 법인들이 장기렌트하기에 가장 좋은 차입니다.적극 추천드립니다.

 

이 차를 사용하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충분히 도움을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특히 초기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해 2015 뉴 SM7 노바 사용하고 싶다면,장기렌트/리스도 하나의 합리적, 실용적 소비행위의 한 방법입니다.차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이 되도록 안정적인 정보를 추천해서 드리겠습니다

 

10여년동안 장기렌트카/오토리스를 매진하여 한 길로 왔습니다

 

상담도 중요하지만, 계약후 차를 오래동안 운영하게 됩니다.

그 오랜 기간동안의 신뢰성과 안정성, 편의성도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하게 구사하는 수식어구는 크게 없지만

재렌트과 재리스가 많다는 점에 고무되어, 그 만큼 신뢰성있게 대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편안하게 상담 및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상담과 견적을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오토순이
,